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4 LCK SPRING 시즌도 끝이 보인다.

내가 응원하는 팀인 티원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여 강팀과의 대결 끝에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결승진출전을 치룰 수 있게되었다.

 

 

이번 결승진출전에서 승리하면 MSI 진출과 함께 결승전에서 젠지 팀과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드디어 구입했던 티원 유니폼과 굿즈를 풀장착하고 경기를 볼 수있게 되었다.

선수들과 같은 유니폼을 입고 직관을 할 수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다

제발제발제발 이겨줘 티원!!

 

 

 

 

지하철을 타고 올림픽공원역에서 하차후 걸어가는데 날씨가 너무 더운 이슈로 땀을 한바가지 흘렸다.

가면서 운타라 전 티원 선수와 스카이 전 티원 코치님을 만났는데 팬들과 사진을 찍어주고 계셨다.

하지만 사진 찍는 줄이 어마어마해서 빠르게 포기 후 경기장에 입장했다.

 


나는 올림픽체조경기장은 처음 가봐서 시야가 좋은지 나쁜지 전혀 모르는 상태로 방문했다.

 

LCK 스프링 결승진출전의 좌석 배치는 아래와 같다.

 

 

 

나는 1층의 20구역으로 티켓팅을 했다.

정확한 위치는 1층 20구역 8열이다. 

처음에는 2층 자리를 예매했지만, 계속 시도한 취케팅을 통해서 더 좋은 자리로 옮기게 되었다.

 

 

카메라 위치 바로 옆의 중앙쪽이다.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주위 시야이다.

 

 

 

 

그리고 앉은 자리에서 찍은 정면 시야이다. 

 

 

 

 

 

 

사진으로 봐서 저렇게 보이지만

실제로 착석해서 보면 중앙 전광판과 굉장히 가깝다.

무대 위 사람 위치도 가까이 보이고 최고다 !!

 

 

아래는 나의 영웅 페이커의 등장 모습이다.

진짜 간지 미쳤다 ㅠㅠㅠ

 

 

 

 

 

 

 






 

 

 

앉은 자리에서 조금만 카메라 줌해도 선수들이 잘 보인다.

 

제오페구케 완전체 등장 !!

 

 

이 날 결승진출전에서 티원이 한화를 상대로 3:1로 승리를 거뒀다.

 

우리도 MSI 진출하고 결승전 간드아 !!!

 

 

 


 

 

결승진출전 바로 다음날 결승전이 시작한다

결승전의 자리배치도 결승진행전과 같았다

 

 

 

 

 

결승전의 내 자리는 21구역이었다

전날 앉았던 자리의 옆 구역이다

 

처음 티케팅날, 오전 10시에 우리은행 선예매로 2층 자리 예매에 성공했지만

5시간 뒤 일반예매를 통해 21구역 1층 자리 티케팅에 성공했다

3000번대 대기번호를 받아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진짜진짜 운 좋게 성공했다

 

이번에도 취케팅을 통해 더 좋은 자리로 옮기려 했지만

결승전이라 그런지 취케팅이 쉽지않아 21구역 그대로 앉게 되었다

중립석이지만 상대 젠지팀 구역이라 티원을 응원하는게 마음에 걸렸다

 

정확한 위치는 1층 21구역 11열이다

 

 

 

 

 

 

 

 






 

 

 

전날 앉았던 자리의 옆구역이라

살짝 보이는 각도만 다를 뿐 시야가 너무 좋았다

 

 

아무래도 1층 20구역이 정면이라 더 좋았지만

1층 21구역도 상당히 잘 보였다

선수들을 마주보는 위치라 선수들 표정까지 잘 보였다

맨 선봉에 위치한 제우스 선수가 제일 잘 보이긴 했다

 

 

 

 

 

하..

직관 결승전에서 5꽉 경기를 볼줄이야

 

 

경기 하나하나가 긴장감이 넘치고

진짜 수준 높았다

 

실버스크랩스를 경기장에서 직접 들을줄은 몰랐다.. 감격..

 

 

결과는 티원이 3:2로 준우승에 그치긴 했지만

최선을 다한 우리 선수들을 응원하지 않을 수 없었다

 

팬으로써 우리팀이 우승을 하길 간절히 원했지만

그동안 우열곡절을 겪은 과정을 생각하면

준우승도 너무 값지다고 할 수 있다

 

최선을 다한 우리 티원 제오페구케 너무너무 수고했어 !!

반응형

'쩨리일기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3회 스파르톤 생존일지  (0) 2022.09.18
댓글
공지사항